쌍둥이 육아

일룸 쿠시노 가드 결국 추가 설치

굔이 2022. 12. 30. 15:47
728x90
반응형

리안 드림콧 아기 침대를 졸업하면서 아기들에게 일룸 쿠시노 침대를 사주었었는데요. 한쪽면은 뚫려있었는데, 그 쪽으로 아기가 한 번 떨어지기도 했습니다. 심장이 정말 철렁했어요. 그래도 아기가 똑똑하게도 (도치맘 주의) 다리부터 내려와서 머리가 쿵 찧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. 뒤집기, 기어 다니기 시작하면 추가 필요합니다. 처음부터 같이 사는 것도 추천합니다. 생각보다는 넘어 다니는 게 어렵진 않습니다. 떨어질까 봐 조마조마한 것보다는 말입니다.


처음에는 그냥 베개로 막아놨었는데, 아기들이 이걸 치울 힘이 생기더라고요. 그래서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추가 가드 구매, 아니면 타업체 가드 구매 둘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하지만 귀차니즘 엄마는 결국 그냥 똑같은 일룸에서 가드를 구매했다고 합니다. ^^ 배송, 설치까지 다 해주시니까 편하답니다. 가장 중요한 가격은 117,000원입니다. 조금 비싼 감은 있지만 너무 깔끔해서 만족합니다.


배송 기간은 구입 후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고요, 설치 시간은 정말 체감으로는 5분 정도였습니다. 길어야 10분입니다. 최고네요.


아기들 안전이 최우선이죠. 일단 이걸 넘을 수 있을 정도로 클 때까지는 쭉 쓸 수 있겠습니다. 일룸 쿠시노 구입하시는 분들 처음부터 다 막는 걸 추천드립니다.

[쌍둥이 용품 #7] 일룸 쿠시노 침대

아기들이 점점 성장하면서 제일 먼저 하는 기술이 ‘뒤집기’이다. 이것을 본격적으로 하게 되면, 기존의 비좁은 아기침대를 사용할 수 없게 된다. 사실 사용할 수 없다기보다는 아기가 답답해

kyoeuns2.com

🔺쿠시노 침대 구매 후기🔺

반응형